본문 바로가기
하하루 여행 행복일상

대구역자이 더스타 모델하우스 방문 칠성꽃시장

by 와이카노 2021. 9. 6.

금요일 구경하고 싶은 모델하우스가 오픈하여

 

월요일 출근도 미루고 하루루와 모델하우스로 하루를 시작했다.

 

대구역 뒤에 위치한 대구역자이 더스타 

 

분양 가격이 어마어마한데... 구경 갔다... 구경만 했다^^;

 

모델하우스는 두류동에 위치했는데 아침에 주차하기 힘들더라.

 

대구역자이 더스타

 

자세한 건 전화 문의하시고

 

나는 한 시간가량 모델하우스에서 정보를 획득 후;; 출근하기 싫은 맘에

 

하루루 화분도 살 거 있다고 칠성 꽃 시장으로 옮겼다.

 

아직 청약 넣지도 않은 자이 더스타 자~알 올라가고 있었다ㅋㅋㅋㅋ

 

 

 

 

아니!!

 

분명히 1층 상가에 위치한 화분을 사러 간다고 했는데

 

화분은 맘에 드는 게 없다고ㅋㅋ 2층으로 향하는 하루로

 

아침이라 꽃 장사하시는 분 분주하게 이쁜 꽃을 구매하고 계셨다.

 

우린 한단 정도 구매할 예정이라 돈 안 되는 손님이지만

 

상가분들 다들 친절하시다^^

 

꽃다발 3~5만 원 정도 하는데

 

여기서 3단 정도 신문지에 둘둘 말에 저녁에 가따주면

 

싸고 양 많고 나의 하루루는 좋아한다^^;

 

메리골드

 

메리골드 한단 구매해서 식탁 위에 올려놓으니 집이 산다 집이 살아^^

 

하루루 전복죽

 

퇴근하니 이렇게 맛있는 전복죽도 준비해준 하루루 고맙다^^

 

전복죽 레시피는 하루로 블로그를 참고해주면 고맙겠다.

 

집으로 오는 길에 냉동실에 남은 전복 있던 게 생각나

 

"저녁에 남은 전복으로 죽해 먹으면 좋겠다"라고 무심코 말했는데

 

"지금 전복죽 해놓으란 이 야니네? " 이러더니ㅋㅋㅋ

 

딱~~!!  허니 전복죽을ㅋㅋ 맛있게 먹었다.

 

하루루 블로그

https://yeve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