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루 여행 행복일상

청주/오창/진천 농다리 한반도지형전망공원 진천시골막국수 가을여행기

by 와이카노 2021. 9. 6.

가을 하늘 천고 하하 루비?

 

하늘은 높고 하하루는 살찌고ㅋㅋㅋㅋㅋㅋㅋ

 

머 그렇다.

 

배가 자꾸 나오지만 여행을 가면 맛집은 필수가 되었다^^;;

 

매일전병
시골막국수

금강산이 식후경이라는데

 

진천도 식후경 아닌가요? ㅋ

 

시골 맛집 시골막국수에 방문해서 감자전과 막국수 먹고 싶었는데.

 

감자전은 매진이라 메밀전병과 막국수를 먹었다.

 

너무 맛있는데 에어컨이 등 뒤를 바로 때리니.... 니건머 시베리아에서 냉막국수 먹는 느낌이라...

 

등골이 서늘하고 콧물이 질질 나고ㅠㅠ

 

머 그렇다ㅋㅋㅋㅋ

 

농다리 인공폭폭
농다리인공폭폭

 

농다리에 있는 인공 폭포인데 작동시간이 따로 있다.

 

우리는 운이 좋게도 시원한 물줄기를 볼 수가 있었다^^

 

농다리를 건너는 하루루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농다리라고 한다.

 

농다리가 이쁘다기 보단

 

주위 어우러진 자연이 사람을 편안하게 해 준다.

 

나의 하루루

 

더운 날씨였지만

 

가벼운 바람이 기분 좋게 불어와 즐거운 여행을 할 수가 있다.

 

주중에 비가 많이 와서인지 진흙길도 간혹 있고 흐르는 강물도 흙탕물이지만

 

그 덕에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을 제공한다.

 

 

 

 

농다리 방문 후에 가까운 곳에 위치한 전망대에 방문했다.

 

오르는 길에 좁아서 양방향에서 차를 만나면 조심조심 양보하며 올라가야 한다.

 

한반도지형전망공원
한반도지형전망공원

아 키가 더 컸으면 확실히 한반도 지형을 사진에 담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키가... 한 12미터 정도면? ㅋㅋㅋㅋㅋ

 

각도가 조금은 아쉽지만 한반도 지형이 눈에 선명하게 들어온다^^

 

밥 먹고 가볍게 산책하기에는 너무 좋은 곳이다.

 

산 정상이랑 바람도 선선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