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루 여행 행복일상

멋진 노을과 소나무 청주 정북동 토성 방문

by 와이카노 2021. 8. 30.

코로나 전 / 후 많은 삶의 패턴이 변했다.

 

집에서 휴대폰 게임하는 시간이 많아지고ㅠ

 

집에서 간식 먹는 시간 영화 보는 시간이 쌓여만 가지만...

 

그래도 추억이 있기에 이 힘든 시기를 넘어갈 수 있고 잘~ 넘기고 있다.

 

오늘은 20년 9월 끝자락에 방문한 청주 정북동 토성에 간 이야기를 하려 한다.

 

하루루

 

시간이 잘 맞아떨어진 건지 하루루가 여행스케치를 잘한 건지? ㅋㅋ

 

멋스러운 노을을 볼 수가 있었다.

 

위 사진은 95% 정도 콘셉트 사진이다ㅋㅋㅋㅋ

 

하하루

 

이사진은 콘셉트 하니고 ㅋㅋㅋ 그냥 찍은 거다

 

노을에 시간 가는지 모르고 시간을 보낸 기억이

 

토성위에 소나무

 

 

이건 콘셉트 사진인데ㅋ 다른 분들이 찍어주셔서ㅠㅠ

 

민망함에 자연스럽지가 못하다^^;

 

하늘과 소나무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 맘에 드는 사진이다.

 

이렇게 휴대폰에 좋은 추억을 남겨주신 여행 설계자 하루루님 감사합니다.

 

정북동 토성은 오후 6시 전후로 방문해서 오늘을 감상하는 게 좋을듯하다.

 

운이 좋으면 머리 위로 날아가는 여객기도 함께 찍을 수도 있다.

 

소음은 본인들 몫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