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루 여행 행복일상

경남 하동군 구례군 유럽수국 평사리들판

by 와이카노 2021. 8. 30.

주 평일 내도록 비가 오더니 이게 웬일?

 

토요일 오랜만에 거짓말처럼 맑은 날이다.

 

이런 날 가만있을 수 있나? 바로 출발했다.

 

목적지는 지난주 비가 와서 취소한 하동군 구례군!!

 

대구에서 2시간 30분 정도 거리지만 날씨가 좋은데 망설이 이유가 있나!!

 

하루루

 

날씨가 얼마나 좋은지

 

사진 찍는다고 햇빛에 잠깐만 노출돼도 타는 것 같은데

 

나의 하루로는 대단하다!!

 

오랜만의 맑은 주말이라 한컷만 끼 하고자 부지런히 움직였다.

 

유럽수국
천국의 계단

 

유행하는 계단도 있던데....

 

안 올라간다. 무서운 건 아니다.

 

다른 이쁜 곳이 많아 굳이 올라가지 않아도 된다^^ 좀 식상함.ㅋㅋㅋ

 

평사리

 

 

 

맑은 날씨에 깨끗한 꽃에 기분 좋은 하루였다.

 

맑은 하동을 떠나는 게 싫어

 

파리 바케* 에서 구매한 샌드위치와 음료수로 급 피크닉도 하고

 

 

하하루

집으로 복귀 중 작은 공원이 있어 자리를 잡아 보았는데^^

 

카페에서는 고양이가 방해하더니

 

이번에 멍멍이가 수영한다^^;; 대략 난감 

 

 

수영하는 리트리버

 

주인아저씨가 나뭇가지를 던지면 물고 헤엄 처서 나오는 놀이를 하는데

 

수십 번을 한다ㅋㅋ 체력이 좋다

 

똑똑한 게 주인아저씨가 마지막으로 한 번만이야 이러니깐

 

마지막으로 딱 물고 나와 보채지 않고 몸에 물을 털고 쿨하게 떠나는 모습이...

 

진짜... 진짜 대견하다.

 

코로나지만 사람 많이 없는 조용한 곳 찾아 움직이니 기분이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