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루 여행 행복일상

동해 오징어회 대구서오징어 덮밥먹기

by 와이카노 2021. 8. 22.

동해안에 여름휴가를 가서 동해안까지 왔으니

 

오징어회를 먹고 싶어서 어판장에 들렀는데

 

이게 먼일? 기상악화로 배가 바다로 안 가서 오징어가 없다고 한다;;;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징어 회인데

 

2주를 기다린 오징어인데... 결국 못 먹고 왔다.

 

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주말에 어디 놀러 갈까 하다

 

비도 오고 그래서 매천시장에 방문했다.

 

가리비 사서 소주나 한잔할까 생각에

 

매천수산시장 오징어

 

 

이게 무엇인가!!! 오징어 아닌가? ㅋㅋㅋ

 

동해바다에서도 보지못한 오징어가 대구에 있다니

 

너무 기쁜나머지ㅋㅋ

 

일단 달라고 하고 금액을 봤는데ㅋㅋㅋ한 마리 12,000원

 

와.... 오징어가 한 마리 12,000원이라니...

 

썰어 달랬는 거.. 반품도 안되고

 

오징어 불과 얼마 전에 3마리 만언했었는데.... 참...

 

세상 물가 무섭다 무서워

 

오징어회
오징어와삐둘이물회

 

삐뚤이라고 하는 골뱅이도 삶아 같이 넣었는데 식감이 진짜 좋다.

 

하루루가 오징어 먹고 싶다고 안 했으면

 

사실 안삿을듯^^;;

 

먹방준비끝

 

한 상 차려 놓고 보니ㅋㅋㅋ 돈이 문제가 아니고

 

 

오징어회덮밥

 

한입에 가격이고 머고 꿀맛이다.

 

장 본다고 점심이 조금 늦었감도 있지만

 

머라고 표현하기 못할 만 큰 맛이 좋다^^

 

배가 터지도록 과식하고 맥주 마시며 영화 한 편 보고

 

이것이 행복이다^^

 

돈 많이 벌어야겠다ㅋㅋ 하루로 오징어 자주 사주려면^^

 

주말에 오징어 사서 한번 해 드세요ㅋㅋ

 

레시피는 블로그에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