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루 여행 행복일상

어묵김밥 감자고로케 맛집

by 와이카노 2021. 8. 5.

오늘 대구에는 신천지 이후로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유행이 시작되고 있다.

 

너무나도 겁도 나고.... 전에 자주 가던 또또 김밥이라는 곳에서 확진자가 많이 나왔다.

 

그 재난문자를 접하고는 어짜나 하면서도..

 

속으론 오 또또김밥 맛집인데^^;

 

이런 생각을 했다. 참... 생각도 없지..

 

이러면서 퇴근을 했는데

 

나의 하루루가 김밥을 딱~~

 

어묵땡초꼬마김밥

 

어묵과 땡고추를 기름에 볶아서 보리밥과 섞어 꼬마 김밥을 만든 하루로

 

나와 텔레파시를 받은 걸까? 

 

감자고로게

김밥과 함께 감자를 삶아 직접 크로켓을 만들었다.

 

오븐에서 구어지는 고로케

 

 

완정된 저녁상

 

텔레파시가 통해서 더더욱 맛있는 김밥과~

 

감자 크로켓이 환상의 궁합이다.

 

맛도 좋고~ 비주 얼고 좋고^^

 

입안이 헐어서 자두는 아직 맛있게 먹질 못했지만

 

김밥과 크로켓은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

 

하지만 내일 아침도 감자크로켓과 김밥을 먹어야 한다^^

 

손이 큰 하루로ㅋㅋㅋ 오늘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