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루 여행 행복일상

아침밥은 스팸마요덮밥

by 와이카노 2021. 7. 22.

요즘 날씨 때문인가? 아침에 일어나는 게 너무 힘들다.

 

침대에 내가 묶여 있는 기분이다.

 

보약은 한재 먹어야 되나?

 

오늘 아침은 스팸 마요 덮밥

 

더운 날씨에 아침 한다고 고생하는 하루로

 

스팸마요덮밥

사실 난 느끼한 건 잘 못 먹고 싫어한다.

 

그래서 ㅋㅋㅋ 하루루에게 말했다.

 

아침부터 마요네즈는 먹기 싫다고.

 

 

하지만 걱정이 된다.

 

괜한 말을 해서ㅋㅋㅋ 밥이 안 나오는 건 아닌진 말이다.

 

상큰한 자두

 

마무리는 상큼한 자두로ㅋㅋ

 

내가 큰 거 두 개ㅋㅋ 하루라는 작은 거 하나 

 

여름휴가를 어디로 갈까?

 

계획도 못 세우고 있는데... 다들 휴가는 어떻게 준비하는지

 

충청도 어디 있는 팜파스

코로나전에 다녔던 많은 여행지중 하나. 충청도 팜파스